아무지산 내사랑후쭈 스타치스

싱크,개수대주변 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
에서
14,00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70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 상품구매


마음에 들어요 ♡ | 큰 수저통에다 조리기구를 다 꽂아두고 살았어요
그러다보니 이거저거 섞여서 이거 꺼내다가 저거 딸려나오고
불편하더군요
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. 이거랑 선반에 거는거랑 두개 중 고민하다가 거치형으로 샀는데 잘한선택인듯합이다

다른분들은 비스비바 조리도구 걸어놓으니 넘 이쁘던데
전 쓰던게 멀쩡하니 버릴수도 없어서 현실사진 첨부합니다.
이걸 주렁주렁 달았다면 더 어설펐을 듯
거치형 선택에 다시한번 만족 ♥

1. 장점 :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높이가 높아서 웬만한 조리도구는 다 걸립니다 또 고리 8개이지만 개의치 않다면 고리말고 집게같은건 그냥 대에다가 걸어놔도 되더군요~ 튼튼하구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맘에 들었음. 그리고 다른거 살까했는데 선택하게되누 가장 큰 이유는 디자인! 예뻐용. 세트로 행주걸이도 샀는데 왜 따로오는지 얼른 옆에 두고 싶네요

2 단점 : 전 만족스러워서 또 사용전이라 그런즈 단점은 잘 모르겠어요 물받이는 ㅇ있늠 좋을까 싶다가도 없는게 낫지 싶어요 그거 또 씻고 말리고 쓰려면 관리해야하니까요~ 조리도구를 씻고 말려서 걸어놓음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밑부분이 망이라서 물이 떨어져도 금방 마를듯하네요!

고민하시는 분들 사세요 두번사세요


걸이 상품평인데 조리도구 후기를…. | 화이트와 우드 느낌이 따듯하고 이뻐요. 마무리나 퀄리티 괜찮구요. 그런데 세워두었을때는 괜찮은데 조리도구 뺄때마다 앞뒤로 흔들흔들 ~ 거려요. 그게 좀 거슬려서 별하나 뺐습니다. 밑부분에 팰트스티커 붙였더니 흔들림이 나아졌어요.
(사진참고)


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, 혼합 색상, 1개한마디로…깔끔합니다.
조리도구 사용감때문에 교체하면서 걸이까지 구매했는데요.
같은브랜드 조리기구에 걸이를 사용하니…
길이감이나 색감이 통일되서 더욱 깔끔합니다.
이 브랜드의 철재 바구니 2종류와 조리도구 3종류 사용중인데….
타올걸이도 구매욕이 생기네요..
만족합니다….


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, 혼합 색상, 1개겹쳐서 걸어도 될 정도로 여유있고 좋습니다. 집게로 옆에 추가해서 걸 여유도 있네요. 강추임돠. 오랜만에 선물하려고 들어왔는데 품절에 금액이 올라있네요.ㅠㅠ 상품평만 쓰고 입고알람 기다려야겠어요.


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, 혼합 색상, 1개제법높이가 높아가지구 혹시나 조리기구들하고 사이즈 안맞음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딱 들어맞네요..이뻐요


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 상품구매


The post 10대여자바지|마음에 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.


10대여자바지|마음에 비스비바 VIS아이엠 스탠드조리도구걸이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